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사회적 거리두기'하며 열린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원래 6월 25일~28일에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때문에 취소됬었죠. 그래서 완전히 취소된 건 줄 알았는데 결국 7월에 열린다고해요..!

출연진은 TOP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는 물론,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윤성, 강태관, 류지광,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나태주, 고재근, 남승민 등이 출연한다고해요.

기존 예매분은 일괄취소하고 다시 티켓팅을 했다고 하네요;;;

기존에 예매 성공하셨던 분들은 이럴거면 뭐하러 취소했나 생각이 드셨을 것 같아요.. 근데 다행히도 

기존 예매자에게는 기존 좌석 등급을 유지한 채 선예매 혜택을 줬다고해요.

개별 예매자의 ID에 권한을 부여하고, 등급별로 선예매 시간을 달리 배정하는 방식으로요.

일반 예매 티켓팅은 7월3일 오후2시에 했다고해요 ㅠㅠ 따흐흑...아오 나도 해볼걸..!! 엄마가 미스터트롯 좋아하시거든요.. 이번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신분들은 진짜 효도하셨네요...

코로나때문에 취소됬었던 만큼..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는 좌석간 거리두기 원칙을 지키며 진행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주관하는 쇼플레이는 6월 24일에 서울 공연 계획 결정을 알렸어요. 이번 서울 콘서트의 제목은 '대국민 감사 콘서트'라고 하네요.

서울 콘서트 개최 장소와 일시는 7월 24일부터 8월 9일까지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이고, 콘서트 횟수는 매주 금요일에 1회, 토 일요일에 각 2회씩 총 3주간 15회 공연으로 열립니다.

기존에는 7회였는데 좌석 간 거리두기 지침으로 인해 콘서트 1회당 관객을 줄일수 밖에 없다보니 15회로 늘렸다고 하네요.

부산,광주,청주,강릉 등 전국 18개 도시에서 19회 열릴 예정이었던 지방 공연은 현재 모두 취소된 상태인데요, 이 지방공연들도 재개될지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입니다.

아마도 다시 열리겠죠??

저는 지방 콘서트 티켓팅이나 노려보아야겠어요....

행사 진행사 비더블유이엔티는 6월달에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지방공연을 취소하면서 "정부와 지자체의 권고사항이 다르고 각 공연장마다 거리두기, 시행수칙, 연기 및 취소 등 요구사항이 상이해 공연 준비에 어려움이 많아 부득이하게 연기한다"

"당국의 코로나 19에 따른 공연 지침, 공연장 대관일정을 비롯해 출연진, 기획사, 스태프 등 관계자 1500명과 관계사 200개의 협의와 결정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시간을 가지고 조율을 거쳐 전체적으로 재조정된 일정을 발표할 것"이라고 고 발표했었죠.

서울공연 제작사 쇼플레이는 관객과 출연진, 스태프 등 모두가 안전한 공연을 진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콘서트라니 걱정이 되면서도 코로나가 정말 언제끝날지 모르니.. 하지말라고 할수도 없는 노릇이네요... 안전하게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인터파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 예매자 통계를 보면 2030 여자들이 티켓을 싹쓸이 했다고해요. 역시 효도하는건 딸밖에 없네요!! 대단한 딸들.. 저는 근데 못해서..엄마 미안...^^

지방 공연 일정도 발표되는지 지켜보고 다음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