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내의맛 장영란 나이 키 한의사 남편 집 위치 시세

장영란 나이
1978년 9월 19일생으로 만 42세
키169cm
남편: 한창(2009년 결혼)
학력:
고척중학교, 서울 고척초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집 위치 목동 현대하이페리온 1차
최근 매매 실거래가 22억 9,000

장영란 남편
이름: 한 창 
나이: 1981년생 39세
학력: 지방 한의대 졸
서울 강남 자생한방병원

장영란씨가 아내의맛에서 결혼 10년만에 장만한 집을 공개했었죠.  세련미가 물씬 풍기는 화이트톤 모던 프렌치 인테리어가 눈길을 확 끌었는데요, 네식구가 모여서 다같이 자는 안방부터 모델겸 배우의 드레스룸, 오픈형 주방까지. 장영란씨의 센스가 뿜뿜 뿜어져 나오는 집이네요.

특히 장영란 한창 부부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에서 애정표현을 그렇게 하신다는데요, 방성에서도 모닝뽀뽀와 눈만 마주치면 뽀뽀 스킨십을 하는 등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부러움을 자아냈네요. 또한 장영란은 살림9단 주부였습니다. 요리레시피북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화려한 아침 상이 제작진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네요

한편 지난 5월 12일에서는 아내의맛에서 장영란씨가 시아버지에게 새 자동차 선물을 한 모습이 나왔는데요, 시아버지의 칠순잔치를 맞이해 축하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었죠. 

장영란은 시아버지의 칠순을 맞아 "내가 직접 내 손으로 차려드리고 싶다"며 밖에서 먹자는 남편 한창의 말도 거절하며 정성스레 식사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직접 준비한 음식뿐 아니라 시아버지를 위해 새 자동차를 계약해 선물해 출연진들이 감탄을 쏟아냈네요. 그는 "시아버지가 오래된 차를 계속 몰고 다녔다. 남편이 계속 차를 못 사드린 게 한이 됐다더라. 그래서 샀다. PPL 아니다"라고 설명했다네요.
또 선물을 받은 시아버지는 "너무 예쁘고 좋다"며 감동의 눈물을 쏟아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너무 예쁘고 긍정에너지 뿜뿜하시는 장영란씨! 남편 아이들 다 너무 부럽고 앞으로도 행복하실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