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우새 오윤아 나이 아들 이혼 싱글맘

미우새에 오윤아씨가 출연하시네요. 10월 4일 오늘 방송되는 sbs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배우 오윤아씨가 도도한 외모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으로 모벤져서와 역대급 찰떡 케미를 뽐내실 예정이라고 해요~이날, 스튜디오에는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한 번 다녀왔습니다 한다다)에서 송가희 역을 맡아 연하남과 설레는 로맨스로 주목을 받은 오윤아가 등장하자마자 어머니들이 “드라마 너무 재밌게 봤어요” “머릿결도 너무 예뻐요~”라며 뜨겁게 환영해 주셨다고 하네요.

오윤아는 씨는 14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라 자식 이야기로 母벤져스와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했는데요, 최근에 편스토랑에 출연하시며 아들 '민이'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보여주셨었죠. 미우새에서 오윤아는 아들에게 가장 많이하는 잔소리를 공개하며 여지없이 아들 바보 면모를 보여주신다네요. 뿐만 아니라 아이를 홀로 키우면서 제일 힘들었던 순간까지도 허심탄회하게 고백해 어머니들의 마음을 찡하게 합니다.

오윤아씨의 아들 14살 민이와 오윤아씨 어머니와의 가족사진이예요. 너무 행복해보이는 가족사진이죠? 민이도 편스토랑에서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오윤아 나이
오윤아씨는 1980년 10월 14일 생으로 ( 오 생일이 얼마 안남으셨네요!) 만 39세 이시라고 해요.
한국나이로는 41세시구요
진짜 나이가 무색하게 여전히 너무 아름다우세요
키는 170cm, 몸무게는 53kg, 혈액형은 B형이구요

오윤아씨는 2000년 제 1회 사이버 레이싱퀸으로 데뷔한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예요. 대한민국의 1세대급 레이싱 모델으로, 활동 초기부터 뛰어난 미모로 많은 화제를 몰고 다니셨다고 해요. 중학교때까지 현대무용을 배웠는데 집안 형편이 어려워져 포기하고, 고등학교 졸업후에 1년간 백수생활을 하다가 우연히 레이싱 모델을 시작하게 되셨다네요. 1990년대 말에 월 400만원을 버셨다고 합니다. 와. 지금화폐가치로 환산하면 대체 얼마인가요.. 1200만원은 넘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튼 그래서 1999년부터 2003년까지 레이싱모델 활동을 하시다라 2004년에 드라마 '폭풍속으로'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고 본격 배우의 길로 들어서셨다고 해요. 오윤아씨의 연기력은 초창기부터 대단했다는데요. 레이싱 모델이라는 것을 모른채로 드라마를 봐도 웬만한 배우들보다 훨씬 연기를 잘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진짜 늘씬늘씬하시고 너무 아름다우신 오윤아님.. 이몸매 얼굴로 살면 무슨 기분일까요 너무 부러워요 ㅠ 아무튼 배우활동 초반에는 약간의 연기력 논란이 있었지만,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2006년 연애시대에서 아주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서 인정받았다네요. 동년배의 주조연급 여성연기자 중에서는 가장 깊이있는 연기력을 보유하고 계시죠. 약간 허스키한 목소리와 너무나 화려한 외모때문에 배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지만 의사 경찰 등 전문직, 악역, 푼수 등 다양한 역할을 잘 소화하셨어요

오윤아 결혼 이혼 아들
오윤아씨는 2007년 1월에 5살 나이차이가 나는 영화 광고 마케팅회사 회사원 송훈과 결혼해서 같은 해에 아들을 출산했지만 2015년에 합의이혼 하셨네요.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시구요. 
양육권은 오윤아씨가 갖게 되셨습니다.
아들이 어렸을때 발달이 더디고 영양도 불균형해서 5살 때 9.5kg밖에 나가지 않았다고 해요.
방송에서 아들의 발달장애 사실을 공개했었죠. 

오윤아씨는 미우새에서 “추석 날 집에서 제일 많이 듣는 얘기가 뭐냐?”는 질문에 돌싱 서장훈과도 웃픈 공감대를 나누며 녹화장에 폭소를 자아냈다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하셨길래 돌싱 서장훈과 공감대를 형성했는지 궁금하네요

한편, 오윤아씨는 손예진, 공효진, 이민정 등 황금 인맥을 갖고 계시는데요,배우 김희선과 특별한 인연을 밝히며,김희선 때문에 크게 감동 받은 일화를 전해 관심을 모으기도 하네요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 오윤아의 특급 활약은 4일 일요일 밤 (오늘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꼭 챙겨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