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슈돌 도경완 장윤정 나이 캠핑장 집 위치

10월 4일 오늘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350회는 ‘넌 나의 종합선물 세트’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올 예정입니다. 도경완,장윤정네 일명 도플갱어 가족(넷이 너무 닮아서 도경완의 도씨 + 도플갱어 ㅋ) 은 캠핑지에서 추억의 간식들을 함께 맛본다는데요. 도라지 아빠가 소개하는 추억의 음식들을 맛보는 연우와 하영이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심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네요^^

너무 귀여운 도연우 도하영 아가들~! 저는 슈돌에서 장윤정 도경완네 가족이 제일 좋아요 진짜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가정. 완벽한 가정이 있다면 바로 이 가족이 아닐까 싶어요. 돈도 많고 도경완도 윤정언니한테 잘하고 애기들도 다 귀엽고 착하고~~ 진짜 부러워요

도경완 나이 39세
장윤정 나이 41세
첫째 아들 도연우 7살
둘쨰딸 도하영 3살
도경완 장윤정 집 위치
성남 분당구 백현동 판교힐스

슈돌 도경완 캠핑장 투룸 캠핑카
씨스포빌리조트
강원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길 30-80

이날 아빠 도경완은 캠핑 둘째 날을 맞이해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아침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도아빠가 준비한 음식은 바로 떡갈비와 열무국수를 함께 먹는 ‘떡열국수’!처음 들어보는 음식이지만 안어울릴 리가 없네요. 듣기만 해도 맛있을 듯. 의외로 잘 어울리는 환상의 조합에 아이들은 모두 열혈 먹방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

열무국수를 너무나 맛있게 먹고 있는 하영이~경완 아빠는 하영이와 소면 뽀뽀에도 도전했다고 ㅋ(저번에 장윤정과 도경완이 소면뽀뽀때문에 진짜 폭소를 유발했었죠ㅎ) 이때 아빠와 딸의 어긋난 타이밍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네요 ㅎ

열무국수와 떡갈비를 맛있게 먹고 나서 도경완은 자신이 어린 시절 먹던 추억의 간식들도 준비했다고 하네요. 달고나부터 입안에서 톡톡 튀기는 팝핑 사탕까지, 도연우 도하영 남매는 처음 경험하는 새로운 맛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 특히 하영이의 생생한 리액션이 아빠와 오빠는 물론 현장 모든 사람들을 심쿵하게 했다고 하니 너무너무 보고싶네요 ^^

도경완이 캠핑한다고 텐트를 사려하니 장윤정이 거대한 캠핑카를 사주었다는 말을 예전 방송에서 들었었는데 그 캠핑카 가지고 나오나보네요. 너무 부러워요~


과연 도경완 아빠와 하영이는 소면 뽀뽀에 성공할 수 있을지, 하영이가 추억의 간식들에 어떤 리액션을 보여주었고 그리고 그 모습은 얼마나 귀여울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지네요!
슈돌 방송은 10월 4일 밤 9시 15분이니 본방사수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