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당나귀귀 다니엘 헤니 나이 키 국적 부모

당나귀귀에 다니엘 헤니가 오중석 작가의 치트키로 등장했었죠~ 오늘 방송에도 이어서 등장해 우리들을 안구정화시켜주실 예정이라는데요. 당나귀귀 76회 예고편을 살펴보면

오중석 - 지난주 할리우드를 사로잡은 톱 배우! 다니엘 헤니를 영업하기 위해 수준급 영어 실력을 보유한 동은 원장과 함께 일일 어시스턴트를 자청한 양관장, 6번의 착장, 다양한 콘셉트, 야외 촬영까지! 힘든 촬영 속에서도 열심히 오중석 작가를 도우며 틈틈이 다니엘 헤니 영업 기회를 노리는데~ 그 결과 드디어 찾아온 천금 같은 영업의 기회!

라고 나와있네요~

다니엘 헤니 나이 키 국적 부모
다니엘 헤니는 1979년생 42에 이며 키는 188cm,
국적은 미국, 부모님은 아버지는 아일랜드계 미국인 이시고
어머니는 한국계 미국인 대한민국 입양아 출신이라고 하네요

다니엘헤니씨는 나이가 들어도 늙지를 않네요 

다니엘 헤니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는데요, 배우 다니엘 헤니가 뽑은 '최애 보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 10월 4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다니엘 헤니와 오중석 작가의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을'이 된 양치승이 고군분투하는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고 하네요.

이날 양치승은 김동은 원장과 함께 막내 스태프를 자원하여 촬영장의 궂은 일을 도맡아 하면서 틈틈이 다니엘 헤니에 대한 영업 기회를 노렸다네요.

특히 양치승은 촬영 장소가 갑작스럽게 실내에서 야외로 변경되면서 다니엘 헤니를 대신해 테스트 모델이 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네요. 다니엘 헤니에 빙의된 양치승이 열심히 포즈를 잡아 준 덕분에 귀여운 강아지들과 함께 찍은 다니엘 헤니의 심쿵유발 화보가 탄생할 수 있었다는 비하인드네요.

하지만 촬영된 사진을 본 양치승은 "나랑 할 때랑 다르다. 속상하네"라며 버럭하기도 하고, 자신을 좋은 모델이라고 추켜세우는 오중석의 위로에 더욱 큰 마음의 상처를 받았다고 전해져 이날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한편, 저 강아지들은 제가 엄청 좋아하는 모델겸 탤런트 강아지들인데요!

왼쪽 강아지가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 '제니'역할로 출연해서 큰 인기를 모았었죠. 본명은 '이오'이구요, 오른쪽 강아지는 이오의 가족으로 '빼로'랍니다.

촬영이 막바지에 다다르자, 오중석은 분위기도 전환할 겸 다니엘 헤니에게 당나귀 귀에서 누가 제일 괜찮은 보스인지 물어보았어요. 

그러자 오중석, 양치승, 현주엽, 전현무 후보 모두 은근히 자신의 이름이 불리우길 기대하는 가운데 다니엘 헤니는 10년 우정을 쌓아 온 오중석, 운동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지닌 양치승, 농구 레전드 현주엽, MC 전현무 중 과연 누구를 베스트 보스로 뽑았을지 이날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하니 본방사수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