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우새 김희선 나이 남편 딸 임원희 나이

김희선씨가 미우새에 출연했네요. 임원희씨와 친분이 있다고 그래서 모두 깜짝 놀랐네요. 김희선 임원희 친분이 어떻게 있는건지 정말 궁금한데요, 10월 4일 오늘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짠희 임원희와 대한민국 국보급 미모의 소유자 김희선의 깜짝 만남이 성사된다고 하네요.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희선은 임원희의 집을 방문했다는데요, 녹화장에서는 "김희선이 왜 거기서 나와요?"라며 환호했다는 후문. 김희선은 임원희와 과거 같은 작품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사이라고 해요. 임원희씨 부럽네용 저는 김희선씨 실물이라도 한번 보는게 소원인데ㅎ

김희선은 빈손으로 와도 황송할 판인데 직접 반찬까지 챙겨와 짠희네 텅텅 빈 냉장고를 살뜰히 채워주는가 하면, 임원희에게 1:1 연애 코칭까지 해주며 임원희보다 나이는 동생임에도 오히려 누나같은 매력을 뽐냈다네요. 그런데 연애상담을 하던 임원희가 어김없이 이번에도 연애 바보 스러운 면모를 드러내 스튜디오의 한숨을 유발했다고 해요. 저번에도 임원희 소개팅에서 연애 하수 스러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었죠 ㅠ 이에 김희선씨도 역시 나라에서 상 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 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네요.

아니 임원희씨 왜이렇게 빨개

그뿐만 아니라, 집에 방치돼 있던 조립용 테이블을 만들던 임원희가 눈이 침침하다며 ㅠ쩔쩔매는 모습을 보여 또다시 김희선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네요. 결국, 김희선은 "나 그냥 밥 먹으러 왔단 말이야~!"라고 울분?을 터트리면서도 반전 금손 실력을 공개해 母벤져스의 감탄을 불러왔다는데요. 김희선씨가 조립용 테이블까지 조립해주고 가시나보네요 대박.. 

미우새 김희선씨 출연하신다니 시청률 폭등각이네욤

김희선 나이
1977년생으로 44세 시네요.
김희선씨는 나이가 진짜1도 안드시네요.. 김희선 나이 내가 대신 다먹는듯 ㅜ

한편 임원희씨는 1970년생으로 51세 시네요

김희선 남편
김희선씨는 2007년에 3살 연상의 사업가 박주영씨와 결혼식을 올렸죠.

2006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의 열애끝에 결혼하셨다고 해요.

결혼당시 남편 박주영씨가 재벌이냐 엄청난 부자일 거라며 재력에 관해 많은 관심이 모아졌었는데요, 박주영씨는 락산그룹 차남으로 서울 강남에서 미용관련 에스테틱 전문샵을 운영한것으로 알려졌다네요.

김희선 딸
2009년에 딸 박연아 양을 낳았는데요, sns를 통해 훌쩍 자란 딸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었죠.

김희선씨는 아이를 낳고 3년간 육아에 전념하다 2012년에 드라마 '신의'로 다시 복귀한 바 있죠.

딸 박연아양이 독립심이 강해 마음편히 촬영하신다고 해요~

김희선은 1993년 cf꽃게랑으로 데뷔하여 이후 드라마 토마토, 앵그리맘, 품위있는 그녀, 슬픈 연가, 요조숙녀 등에 출연했었구요

제일 최근 작품으로는 주원과 함께 sbs 드라마 '앨리스'에 출연하셨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