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누구 흥칫뿡 잘났어정말 사자탈 각시탈 장구소녀 아쟁총각

지난 몇주간 복면가왕 시청률을 떡상시켜놓고 실검을 장악한 화제의 인물 새로운 가왕 부뚜막 고양이! 저는 본방은 못봤지만 하도 난리길래 도대체 얼마나 잘하나 궁금해서 클립으로 노래하는 부분만 봤는데 진짜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지 뭐예요...10월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화제의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추석을 맞이해 찾아온 복면가수 8인의 스페셜 듀엣무대가 공개다고 해요. 시청률 또 엄청 잘나올 각이예용

1라운드 무대

복면가왕 흥칫뿡 vs 잘났어 정말

복면가왕 사자탈 vs 각시탈

복면가왕 장구소녀 vs 아쟁총각

복면가왕 어이가없네 vs 맷돌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누구
아직 공식적으로 정체가 공개된건 아니지만 검색하면 다 나오더라구요.
부뚜막고양이는 머리가 엄청 작기로 유명한 아이돌이라며 힌트가 돌아다녔었는데요~
그룹 비스트였던 (지금은 하이라이트) 양요섭 씨라고 해요!
저는 양요섭씨 목소리를 잘 몰라서 감도 못잡겠던데 팬들은 듣자마자 바로 알았다고 해요
근데 군대 갔다오더니 노래를 더 잘하게 되셨다고 하더라구요

복면가왕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주 ‘사랑일뿐야’, ‘정류장’으로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올킬하며 가왕석에 오른 부뚜막 고양이가 연일 화제라고 하네요. 그는 방송 직후 동영상 플랫폼 인기순위 1위까지 기록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복면가왕에 관심1도 없던 제가 찾아 볼 정도니 말 다했죠.. 무대를 본 누리꾼들 또한 약 4개월 만의 남성가왕 탄생과 놀라운 가창력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안보신 분들은 정말 꼭 보세요.

저는 양요섭에 관심 정말 1도 없었는데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사랑일뿐야, 정류장 영상 무한반복하고 양요섭 단독 콘서트하면 가고싶을 지경입니다.

그런데 부뚜막 고양이 말고 또 다른 치명적인 비주얼로 판정단들의 마음을 단숨에 앗아버린 복면가수가 등장해 이목이 쏠린다네요.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유영석은 “MBC에서 상품화 시켜도 될 정도”라고 말하며 감탄하고, 이어서 “가왕이 돼도 무방할 정도의 실력”이라며 극찬했다는데요. 도대체 이 복면가수는 누구일까요? 저도 궁금하네요

복면가왕 방송은 10월4일 오늘 오후 6시 20분이니 놓치지 말자구요

또 이충희 최란 부부와 김구라가 부부의 세계를 방불케 하는 삼각관계로 모두의 주목을 받는다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백마로 출연한 최란은 본인이 김구라를 너무 귀여워해서 남편 이충희가 질투한다라는 폭탄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네요. 그런데 그 후 2주 만에 판정단석에 출격해 최란 이충희 부부와 김구라가 삼자대면하게 된 것이죠. 최란은 이날 김구라의 멘트마다 연신 “귀엽다”는 반응을 보내고, 이에 이충희는 뒷목까지 잡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네요

그리고 뮤지컬계 황태자 (엑소 아니고 뮤지컬배우래요) 카이가 한 복면가수에게 나의 아침을 깨워줬으면 하는 목소리”라며 청혼에 가까운 극찬을 해 눈길을 모았네요. 도대체 그 한 복면가수는 대체 누구일까요?카이는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 “목소리만 들으면 결혼하고 싶은 분”이라고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 이에 복면가수도 수줍은 듯한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니, 여자분인가보네요. 

한편, 9월 27일에 공개된 복면가왕에서는 가수 김정은이 정체를 공개하며 노래하는게 얼마나 즐거운지 알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었죠. 이어 숨은그림찾기 정체가 김정은 이었다고 밝히며 감사함을 전했다네요

아무튼 복면가왕 흥칫뿡 잘났어정말 사자탈 각시탈 장구소녀 아쟁총각 어이가없네 맷돌 부뚜막고양이의 정체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오늘 저녁 6시20분에 복면가왕 본방사수 하시길요~